메인콘텐츠 바로가기
gnb라인 전체메뉴라인
gnb메뉴라인

국민이주(주)

  •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메인콘텐츠

미국 EB-5 투자이민





마감 Project

펜실베이니아 턴파이크 II

펜실베이니아 턴파이크 II
‘펜실베이니아 유료 고속도로(PTC-2차)’프로젝트
100% 주 정부 프로젝트, 주정부 공공자금 54.3% 투자, 펜실베이니아 주정부 기관 PTC가 직접 투자, 관리, 연장옵션 없는 5년 만기, 주정부 채권 프로젝트, DVRC의 정부 프로젝트들은 법적으로 프로젝트 모든재정과 세부 사항들을 대중들에게 공개

공식 홈페이지 http://thedvrc.com

펜실베이니아 유료 고속도로(PTC-2차) 프로젝트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프로젝트 요약
총 사업예산
  • 17억 5,000만 달러
    * 정부자금 9억 5,000만 달러(54.3%), EB5 자금 8억 달러(45.7%)
고용창출
  • 23,170명(필수고용창출 16,000명), 투자자 1명당 14.48명 고용창출
    현재 3,558개 일자리 창출(355명 투자자의 고용창출 완료)
투자기간
  • 융자일로부터 5년 후 상환(연장옵션 없음)
출구전략
  • A/A+ 주정부 채권(30년 만기), 전액상환
    PTC 통행료 수입 선순위 담보(통행료 연간 8억 달러)
공사 진행상황
  • 15.4% 완료(2억 6,900만 달러 지출)

프로젝트 관련 동영상





I-526 승인 프로젝트

DVRC의 EB-5 프로젝트들은 펜실베니아주 지역의 교통기관들과 함께한 기존 정부사회 기반시설 프로젝트들입니다. DVRC는 유료 도로를 관리하는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위원회(Pennsylvania Turnpike Commission, PTC)와 남동부 펜실베니아의 대중 교통기관을 운영하는 SEPTA(Southeastern Pennsylvania Transportation Authority)와 협력합니다.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DVRC의 첫 프로젝트

  • 펜실베이니아 유료 고속도로 I- 95 교차로 프로젝트는 오늘날까지 최대 규모의 EB-5 정부사회 기반시설 프로젝트로써 가장 긴 미국 남북 고속도로의 일부의 건설을 위해 $2억($200 million)의 정부와 지역 센터와의 직접 대출 계약으로 촉진된 프로젝트입니다.


미국에서 2번째로 큰 규모의 유료 도로

PTC 고속도로 자본 프로젝트로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130마일을 설계하고 재건축 하는데 약 $17억5천만 ($1.75 billion) 지출을 예상합니다. 매우 필요한 이 프로젝트는 운전자에게 펜실베니아 전구간 향상된 운전 경험을 제공하며 이동 효율을 높이고 23,000건의 상근, 영구 일자리를 창출하여 지역 경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현존하는 4차선 고속도로는 양쪽 가도에 12 피트 갓길이 있는 6차선 고속도로로 교체될 것입니다. 조명, 장벽, 가이드 레일, 소음 방음벽, 축대벽, 하수 체계를 포함하여 모든 다른 고속도로 측면들도 교체될 것입니다. 공사를 수용하기 위하여 일정 육교와 터널들이 교체될 것이며 새로운 요금소도 필요시 설치될 것입니다.




유료 고속도로 재건축 혜택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더 넓어집니다.
4차선이 6차선이 됩니다. 10 피트 중앙 분리대가 26 피트로 확장됩니다. 몇년간의 공사로 자주 이용되는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구간에 확연히 개선된 편안함과 효율 향상을 가져옵니다.

더 평탄해집니다.
1950년 공사 이래로 도로 이 구간 (노상, 노면 포장, 하수 등) 이 완전하게 제거되고 땅부터 재건축될 것입니다. 도로는 더 평탄해지며 곡선들과 경사는 더 완만해집니다. 확장된 중앙 분리대는 양쪽 가도에 12피트 갓길을 만들어 통행을 원활하게 하고 사고나 고장 발생시에도 교통을 최대화 할 것입니다. 갱신된 표장 표면과 푹신한 경사면과 굴곡길은 현대 운전 스타일과 통행 패턴에 적합하여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더 안전해집니다.
1950년 공사 이래로 도로 이 구간 (노상, 노면 포장, 하수 등) 이 완전하게 제거되고 땅부터 재건축될 것입니다. 도로는 더 평탄해지며 곡선들과 경사는 더 완만해집니다.




지방채

  • 지방채란 학교, 고속도로, 병원, 하수도 시스템등의 공공의 이익을 목적으로 한 건설 프로젝트를 위하여 주, 도시, 자치주와 정부단체들이 발행하는 확정금리부 증권입니다.

지방채를 구입함에 따라 당신은 특정 프로젝트나 기금을 위해 특정 기간 동안 발행자에게 돈을 빌려주게 됩니다. 발행자는 채권 만기에 따라 원금 전부를 갚을 것을 약속하고 더불어 대체적으로 연방 수입 세금과 대부분의 경우에 주정부와 지역 세금이 면제되는 이자소득을 지불합니다.

자치주, 주정부, 지역과 주/지역 단체는 그들의 대부분의 지방채권을 장기적인 정부 프로젝트를 위해 발행하고 그 채권들은 연방 소득세 면세 자격을 갖춥니다. 자치주와 다른 비 연방 정부와 당국들은 2012년에 $3천7백8십9억($378.9 billion) 가치의 장기 지방채권을 발행했습니다. 같은 해 장기 지방채권의 88 %가 비과세 였습니다. 전반적으로 2012년 사용 가능했던 지방채권의 가치는 $3조7천억 ($3.7 trillion)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주요 특징들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 비과세 수익
    지방채로 얻는 이자 수익은 대부분 정규 연방세로부터 면세가 되며 대다수의 경우 주정부와 지역 세금으로부터도 면세가 됩니다.

    ■ 만기일의 유동성
    지방채권의 만기일은 몇 주에서부터 30년 혹은 더 길게 범위함으로 투자자는 투자 목적에 따라 투자자의 포트폴리오를 특화 시킬 수 있습니다.

    ■ 발행의 다양한 선택권
    지방채 시장은 고정 수입 시장 중 투자의 우수함, 만기일, 채권의 종류와 지역적 위치적인 면에서 가장 다양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 신용의 품질
    자산 등급으로 지방채는 미국 재무부와 기관 부채 다음으로 두번째 높은 신용도를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지방채는 3대 주요 신용등급사 중 하나 혹은 두 등급사에 의해 감정됩니다. 3대 주요 신용등급사 무디스 투자자 서비스(Moody’s Investor Service), 스탠더드 & 푸어스(Standard & Poor’s) 와 피치 래이팅(Fitch Ratings)의 평가는 투자자들이 투자 목적에 가장 적합하게 생각하는 신용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유동성
    지방채는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기보다는 장외 (over-thecounter, OTC ) 시장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동성은 신용 품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최고 품질의 채권은 지방채의 제2 유통 시장에서 가장 쉽게 거래되기에 투자자는 만기일 이전에 자신의 채권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자가 만기일 전에 판매하기로 결정한 경우, 받는 가격은 금리와 판매 당시 다른 요인들에 따라 원래 투자금보다 더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과 품질
    무디스 투자자 서비스, 스탠더드&푸어스와 피치 래이팅은 전 세계적으로 채무 상품의 품질을 평가하는 3 대 신용 평가 기관입니다. 이 회사들은 채권 발행자의 재무력, 채권자의 채무 불이행시의 선택권과 프로젝트의 자금조달력등 기타 사안들을 분석합니다. 모든 세 회사들은 가장 안전한 채권일경우 AAA 또는 Aaa의 등급을, 가장 위험한 채권일 경우 C 또는 D등급을 부여하는 체계를 사용합니다. 지방채 발행자의 부도율은 가장 높은 등급의 상업 기업 발행자의 부도율보다 낮습니다.



왜 DVRC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II EB-5에 투자해야 하는가?

- 투자자당 10자리 고용 창출
- 최소 $5십만($500,000)로 고용창출지역(TEA) 지정
- 주요 신용 등급사로부터 최소 A등급 받은 신용 품질
- 5 년 후 퇴장과 즉각적인 환금
- 현재 공사 중이며 이미 일자리 창출 착수
- 풍부한 경험의 금융, 이민, 법률 전문가 팀으로부터의 관리.
- 지역 고용창출에 기여하고 펜실베니아 프로젝트를 위해 자금을 조달하는 펜실베니아 회사.
- 지방 자치 단체와 사회 기반 시설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한 자금 해결방안 마련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PTC의 전 EB-5 프로젝트는 1년 미만의 기간에 완전한 모집을 마쳤으며 400명의 투자자들로부터 $2억 ($200 million) 을 모금하였습니다. 또한 100% USCIS 승인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 ■ 'A' 고품격 신용등급
    PTC는 무디스 투자자 서비스, 스탠더드&푸어스와 피치 신용등급사로부터 A 등급을 받은 정부 부채 발행사입니다.

    ■ 주정부 기금
    프로젝트 자금의 54.32% 가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위원회로부터 제공될 것입니다.

    ■ 건설 관련 지출에 의한 고용 창출
    23,170개의 새로운 영구직 창출으로 1600명 투자자 한 명당 14.48 개 직업 창출

    ■ PTC와의 독점 계약
    DVRC는 PTC 고속도로 자본 프로젝트 목적만을 지향한 자금 조달을 위해 PTC와 독점 계약을 맺었습니다. PTC는 DVRC의 EB-5 기금을 받고 필요한 수만큼의 직업을 창출하도록 계약되어 있습니다. PTC와 DVRC는 비자가 승인되지 않았을 때 기금을 반환합니다.

    ■ 5년 후 퇴장과 환금
    부채의 이자는 비과세 지방채와 마찬가지로 처리됩니다.



뉴스에 소개된 PTC 고속도로 자본 프로젝트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많은 EB-5 프로젝트들은 정부 프로젝트라고 홍보하지만 그들은 민간 개발회사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경우, 프로젝트 실패시 정부는 투자자들에게 어떠한 책임이 없고 투자자가 상환 신청을 하더라도 프로젝트 개발자는 많은 경우 파산 보호를 신청하여 원금이 위태롭게 될 뿐 아니라 영주권 수속 또한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한 프로젝트들과는 다르게 DVRC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II, LP 프로젝트는 펜실베니아 주정부 기관인 PTC 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전적으로 정부가 뒷받침하고 펜실베니아 주정부 기관이 보장하며 상환이 민간 개발자가 아닌 주정부에 맡겨져있는 것입니다.



추천서와 승인장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미국 투자이민, 사업비자
    김용국 외국변호사(미국) : 02-563-5634
    이메일 : usa01@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 미국 투자이민, 사업비자
    김민경 외국변호사(미국) : 02-563-5632
    이메일 : usa07@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 미국 투자분석
    남승엽 국제금융투자 전문가 : 02-555-5838
    이메일 : usa11@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 미국 세법
    이채길 미연방 세무사 : 02-555-5850
    이메일 : usa10@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미국 투자이민 문의는 상단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컨텐츠 담당자 : 해리킴 02-563-563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