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미국투자이민 바로가기
상담 신청
미국투자이민 전체메뉴
세부메뉴

미국투자이민 메인 배너이미지

미국투자이민 메인콘텐츠

고객 센터

구성원 소개

  • Profile

    김지영 대표는 25년 경력의 미국투자이민 전문 컨설턴트로 2004년 국민이주를 설립하여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김 대표는 2004년 호주와 미국 이민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큰 신뢰를 얻었으며, 이후 국내 브랜드와 미국 E-2 사업비자를 연계하여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해외에 진출하는 포문을 열었습니다.
    이는 이주업계에서의 새로운 시도였으며, 미국 EB-5 투자이민과 E-2 사업비자 최다 송출을 기록하며 투자이민 업계 내 인지도를 빠르게 높였습니다.

    공과대학 출신 특유의 창의력으로 이민업계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며, 사업과 함께 고려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 및 교육대학원을 수료하며 학업을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모든 투자이민 투자자들에게 100% 원금상환과 영주권 취득을 성공시키며 해외 투자이민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민업계 최초로 영주권 취득 이후 해외 정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최대의 고객 만족을 위해 고민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Profile

    이유리 미국변호사는 미국투자이민 EB-5 전문변호사로, 한국 최초로 90만불 투자이민 케이스를 접수했습니다. 미국투자이민 비영리단체인 IIUSA(Invest in the USA)의 공식지정 이민변호사이자 미국 이민 변호사 협회 AILA, 미국변호사 협회 ABA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민이주 소속 이유리 미국 변호사는 4개월 최단기간으로 이민국 승인을 받은 바 있습니다. 미국투자이민 EB-5의 조건부 해지 I-829 Template Counsel 및 한국의 주요기업들의 미국주재원 L비자와 E-2 사업비자 승인 경험은 이유리 미국변호사의 탁월한 이민법 해석과 투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합니다.

    미국투자이민 고객들의 영주권 취득부터 상환까지 모든 수속과정에서 고객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 Profile

    김민경 미국변호사는 미국 워싱턴 D.C.의 변호사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변호사협회(AILA) 및 IIUSA(Invest in the USA) 회원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후 일본 와세다 대학에서 국제관계와 국제법을 전공하고 대한민국 국회와 독일 국회(Bundestag)의 인턴쉽과 미국 뉴욕의 UN 본부의 정무국에서 인턴쉽을 하였습니다.

    이후 외국계 은행의 리스크매니지먼트 팀에서 금융 및 법률 리스크 분석을 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국제교류처에서 외국의 교육 및 정부기관들과 국제협력 협정을 체결하는 업무도 진행하였습니다.

    코네티컷 대학의 로스쿨 재학 중에는 Legal Research & Writing과 Constitutional Law 과목에서 가장 우수한 학생에게 수여하는 CALI Award를 2회 수상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미국 이민법 프랙틱스를 시작하여 국민이주(주)에서 미국투자이민 고객들을 상대로 자금출처에 대한 상담과 미국 고학력 독립이민 고객들을 상대로 이력 및 경력에 관한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분들을 대리하여 미국 이민국에 수백 건에 달하는 이민 청원, 조건 해지 청원 및 보완서류를 접수하는 업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Profile

    최정욱 미국변호사는 10년이상 취업이민 2순위 National Interest Waiver(NIW, 고학력독립이민) 및 취업이민 1순위 EB-1A(특기자) 비자를 중심으로 미국 이민국 거절결정에 대한 항소, 재심 청구, 대사 및 신분조정 절차를 포괄하는 다양한 종류의 미국 이민법 자문 및 청원 대리 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최정욱 미국변호사는 이와 같은 풍부한 이민법 경력 및 제반 경력과 지식을 기반으로 이/공학계 전문연구직 종사자는 물론 일반 개원 의사/ 한의사/약사, 사내 공학자, 각종 인문/사회 분야 종사자, 예술/체육 분야 종사자 및 사업가/전문경영인/금융전문가 등 거의 모든 직종에 대한 이민 청원을 성공적으로 대리해 오고 있음은 물론 다양하고 풍부한 승인 사례를 기반으로 개별 케이스에 더욱 효과적인 청원 및 증거자료 수집 전략 개발에 끊임없이 매진 중입니다.

    현재, 매일경제와 중앙일보에서 고학력독립이민 케이스에 대한 칼럼을 게재하며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Profile

    이명원 한/미 공인회계사는 한국과 미국, 양국의 회계 및 세무에 대한 전문 지식과 직/간접 경험을 통해 축적한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미국 시민권자나 영주권자에게 양국의 회계와 세무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제공하고, 이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자국민의 해외은닉재산을 추적하고, 이에 대한 역외탈세를 사전에 방지하겠다는 세계각국의 공조체계는 한층 강화되고 있습니다.

    FATCA 규정을 도입하여 미국 시민권자 및 영주권자뿐 아니라 미국 외 국가의 금융기관까지 FATCA 규정을 준수하도록 요구하는 미국, 세계적 추세에 발맞춰 일정규모 이상의 해외재산을 신고하도록 규정한 한국정부, 이제 미국시민권자나 영주권자들에게 양국의 세금문제는 더 이상 쉽게 다가갈 수 없는 현실적이고 심리적인 압박이 되었습니다.

    그 어는 때보다 한국과 미국의 회계와 세무를 꿰뚫어 보는 전문지식과 신뢰가 요구되는 지금, 한국과 미국에서 다양한 경험을 축적한 이명원 한/미 공인회계사는 개인과 사업자들의 회계/세무 서비스와 해외 투자 컨설팅을 통하여 같은 곳을 향해 함께 걷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분 좋은 동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Profile

    30년간 3천명 이상의 미국 학생들과 한국으로부터의 학생들을, 미국 현지에서 직접 가이드하여,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미국의 탑 상위 50개 대학들로 성공적으로 합격시켰습니다. 학생이 어떤 성적과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할지라도, 그 학생에게 꼭 맞는 하나뿐인 명품 컨설팅을 통하여, 그 학생이 갈 수 있는 최상의 목표대학에 합격시켜 보세요.

    한국 미국 전 세계를 통틀어 한국 학생의 미국 명문대 진학에 대한 가장 많은 경험과 능력, 그리고 권위 있는 가이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학생의 꿈과 부모의 소원을 함께 풀어내는 전문가의 명품 컨설팅으로 자녀 교육의 성공에 만전을 기하세요.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