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gnb라인 전체메뉴라인
gnb메뉴라인

국민이주(주)

  •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메인콘텐츠

미국 EB-5 투자이민





마감 Project

펜실베이니아 턴파이크 I

펜실베이니아 턴파이크 II
‘펜실베이니아 유료 고속도로(PTC-1차)’프로젝트
주정부 연계 공공 프로젝트, 주정부 공공자금 54.3% 투자, 펜실베이니아 주정부 기관 PTC가 직접 투자, 관리, 연장옵션 없는 5년 만기, A+등급 공공 채권 프로젝트, DVRC의 정부 프로젝트들은 법적으로 프로젝트 모든재정과 세부 사항들을 대중들에게 공개

공식 홈페이지 http://thedvrc.com


펜실베이니아 유료 고속도로(PTC I) 프로젝트 요약

프로젝트 요약
총 사업비용
  • $1,751,000,000 (정부자금 $951,000,000 + EB5 자금 $800,000,000)
EB-5 투자금
  • $500,000 + 신디케이션 Fee $50,000
총사업비 EB-5 비율
  • $800,000,000 (45.7%)
모집 투자자
  • 각 분기마다 100명 (총 1,600명)
투자 기간
  • 5년(연장옵션 없음)
연이율
  • 0.25%
고용 창출
  • 23,170명(필수고용창출 16,000명), 투자자 1명당 14.48명 고용창출 (44%초과)
담보 설정
  • PTC 통행료 수입 선순위 담보(통행료 연간 $10억 이상)
출구 전략
  • 최소 5년 후 조건부 영주권 해지 시점에서 상환

PTC 고속도로 자본 프로젝트로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130마일을 설계하고 재건축 하는데 약 $17억5천만 ($1.75 billion) 지출을 예상합니다. 매우 필요한 이 프로젝트는 운전자에게 펜실베니아 전구간 향상된 운전 경험을 제공하며 이동 효율을 높이고 23,000건의 상근, 영구 일자리를 창출하여 지역 경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현존하는 4차선 고속도로는 양쪽 가도에 12 피트 갓길이 있는 6차선 고속도로로 교체될 것입니다. 조명, 장벽, 가이드 레일, 소음 방음벽, 축대벽, 하수 체계를 포함하여 모든 다른 고속도로 측면들도 교체될 것입니다. 공사를 수용하기 위하여 일정 육교와 터널들이 교체될 것이며 새로운 요금소도 필요시 설치될 것입니다.




DVRC 혜택 vs 일반 EB-5 프로젝트

왼쪽정렬
DVRC PTC 공공 프로젝트 민간 부동산 프로젝트
차용자 전 실적
  • 100% 프로젝트 성공율
  • 없음
차용자 신용 등급
  • A
  • 등급 없음
차용자의 파산 확률
  • 0.0001%
  • 33% 보다 높음
일자리 창출
  • 공사 지출과 PTC 보장
  • 위험한 사업채의 성공 여부
보장 및 담보
  • 모든 통행료 수입으로 담보된 선순위 취득
  • 없거나 후순위
원금 상환
  • 주요 주정부 기관의 신용
  • 위험한 사업채의 수익성
대출 연장 선택
  • 대여자 옵션
  • 차용자 재량에 의해 연장

DVRC 리저널센터

정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DVRC는 SEPTA, PTC,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위원회에서 유일한 EB-5 프로젝트 기금 모금자로 인정

  • 2016년 2월 25일부터 I-95 교차로 프로젝트로 388건 이상의 I-526 승인을 받았으며 프로젝트 거절이나 단 한건의 RFE도 없었습니다.


펜실베니아(Pennsylvania) 유료 고속도로 체재

펜실베니아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6번째로 인구가 많은 주이며 필라델피아는 미국에서는 5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독립적인 나라로 치면 펜실베니아는 경제적으로 세계에서 20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주정부 채권 등급이 미국 연방정부 등급보다 한 단계 아래인 AA로 건강한 재정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는 가장 긴 EB-5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초창기 EB-5 프로젝트들은 대부분 펜실베이니아에서 이루어졌습니다.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EB-5 대출을 포함한 모든 PTC에 대한 대출은 PTC가 주정부 기관이므로 면세됩니다

  •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는 펜실베니아에서 운영되는 유일한 유료 고속도로이며 미국에서 두번째 규모
    진입 통제 도로로써 주를 가로질러 360 마일 (580 km)에 거쳐 운행
    PTC 는 최근 75주년을 기념하였고, PTC 도로 범위는 160마일에서 552마일로 확장하였으며, 유료 고속도로에 매일 평균 525,000명의 통행
    필라델피아, 해리스버그, 피치버그를 포함한 주요 펜실베니아 도시를 모두 연결하며 뉴저지주와 오하이오주를 잇습니다.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에 알맞은 대체가 없으므로 펜실베니아 상업 교통로로는 거의 독점

PTC는 증가하는 통행료를 관리합니다

미국내 두번째로 높은 통행료 수익(완전히 독립적으로 통행료 가격 책정,추가 승인 필요 없음)
PTC는 미국에서 두번째로 큰 유료 도로이며 2017년 수익이 $11억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
PTC는 더 이상의 승인 없이 통행료를 조절할 수 있는 완전한 권한을 법으로 받았습니다.




$17억 5천만 PTC 고속도로 주정부 공공 연계 프로젝트

$17억5천만 PTC 유료 고속도로 자본 프로젝트는 현재의 4차선을 6차선으로 넓히고 안전을 위해 중앙 분리대를 확장시킬 것입니다.
이미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의 일부는 교통 체증이 있으며 이 프로젝트를 통해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는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펜실베니아 통행자들에게 유일한 교통수단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더 넓어집니다.
4차선이 6차선이 됩니다. 10 피트 중앙 분리대가 26 피트로 확장됩니다. 몇년간의 공사로 자주 이용되는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구간에 확연히 개선된 편안함과 효율 향상을 가져옵니다.

더 평탄해집니다.
1950년 공사 이래로 도로 이 구간 (노상, 노면 포장, 하수 등) 이 완전하게 제거되고 땅부터 재건축될 것입니다. 도로는 더 평탄해지며 곡선들과 경사는 더 완만해집니다. 확장된 중앙 분리대는 양쪽 가도에 12피트 갓길을 만들어 통행을 원활하게 하고 사고나 고장 발생시에도 교통을 최대화 할 것입니다. 갱신된 표장 표면과 푹신한 경사면과 굴곡길은 현대 운전 스타일과 통행 패턴에 적합하여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더 안전해집니다.
1950년 공사 이래로 도로 이 구간 (노상, 노면 포장, 하수 등) 이 완전하게 제거되고 땅부터 재건축될 것입니다. 도로는 더 평탄해지며 곡선들과 경사는 더 완만해집니다.




공사 총구성

주에 17개의 공사 요소가 있고 총 110마일 (177km) 의 공사 현장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구간들은 TEA에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구간들은 시공을 시작했습니다.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100% 프로젝트 재정 & 공사 투명성

PTC는 대규모 정부 기관으로 재정과 계획 세부사항을 법적으로 공개하여야 합니다. 모든 공사 프로젝트와 그 현황은 “Design & Construction” 부문 아래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WWW.PATURNPIKE.COM/travel/construction.aspx

PTC는 웹사이트 “Financial/Planning” 부문 아래 모든 재무 보고서를 발표합니다
WWW.PATURNPIKE.COM





최상의 뮤추얼 펀드가 대부분의 PTC 채권 소유

1위 펀드 기업이 소유하는 상위 채권 10종 중 PTC 채권이 5종 입니다.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지방채란?

  • 학교, 고속도로, 병원, 하수도 시스템등의 공공의 이익을 목적으로 한 건설 프로젝트를 위하여 주, 도시, 자치주와 정부단체들이 발행하는 확정금리부 증권입니다.

지방채를 구입함에 따라 당신은 특정 프로젝트나 기금을 위해 특정 기간 동안 발행자에게 돈을 빌려주게 됩니다. 발행자는 채권 만기에 따라 원금 전부를 갚을 것을 약속하고 더불어 대체적으로 연방 수입 세금과 대부분의 경우에 주정부와 지역 세금이 면제되는 이자소득을 지불합니다.

자치주, 주정부, 지역과 주/지역 단체는 그들의 대부분의 지방채권을 장기적인 정부 프로젝트를 위해 발행하고 그 채권들은 연방 소득세 면세 자격을 갖춥니다. 자치주와 다른 비 연방 정부와 당국들은 2012년에 $3천7백8십9억($378.9 billion) 가치의 장기 지방채권을 발행했습니다. 같은 해 장기 지방채권의 88 %가 비과세 였습니다. 전반적으로 2012년 사용 가능했던 지방채권의 가치는 $3조7천억 ($3.7 trillion)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주요 특징들

  • ■ 'A' 고품격 신용등급
    PTC는 무디스 투자자 서비스, 스탠더드&푸어스와 피치 신용등급사로부터 A 등급을 받은 정부 부채 발행사입니다.

    ■ 주정부 기금
    프로젝트 자금의 54.32% 가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위원회로부터 제공될 것입니다.

    ■ 건설 관련 지출에 의한 고용 창출
    23,170개의 새로운 영구직 창출으로 1600명 투자자 한 명당 14.48 개 직업 창출

    ■ PTC와의 독점 계약
    DVRC는 PTC 고속도로 자본 프로젝트 목적만을 지향한 자금 조달을 위해 PTC와 독점 계약을 맺었습니다. PTC는 DVRC의 EB-5 기금을 받고 필요한 수만큼의 직업을 창출하도록 계약되어 있습니다. PTC와 DVRC는 비자가 승인되지 않았을 때 기금을 반환합니다.

    ■ 5년 후 퇴장과 환금
    부채의 이자는 비과세 지방채와 마찬가지로 처리됩니다.



뉴스에 소개된 PTC 고속도로 자본 프로젝트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 턴파이크

많은 EB-5 프로젝트들은 정부 프로젝트라고 홍보하지만 그들은 민간 개발회사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경우, 프로젝트 실패시 정부는 투자자들에게 어떠한 책임이 없고 투자자가 상환 신청을 하더라도 프로젝트 개발자는 많은 경우 파산 보호를 신청하여 원금이 위태롭게 될 뿐 아니라 영주권 수속 또한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한 프로젝트들과는 다르게 DVRC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I, LP 프로젝트는 펜실베니아 주정부 기관인 PTC 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전적으로 정부가 뒷받침하고 펜실베니아 주정부 기관이 보장하며 상환이 민간 개발자가 아닌 주정부에 맡겨져 있는 것입니다.




  • 프로젝트 선정 방법 및 자금출처
    김지영 투자이민 전문가 : 02-563-5638
    이메일 : allis@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 프로젝트 원금상환 집중분석
    남승엽 국제금융투자전문가 : 02-563-5638
    이메일 : usa11@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 미국투자 이민법
    김용국 미국변호사 : 02-563-5634
    이메일 : usa01@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 미국투자 이민법
    김민경 미국변호사 : 02-563-5632
    이메일 : usa03@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미국 투자이민 문의는 상단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컨텐츠 담당자 : 해리킴 02-563-563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