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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EB-5 투자이민





마감 Project

펜실베이니아 교통시설 재개발

펜실베이니아 교통시설 재개발
개발사 SEPTA I-526 100% 승인 실적
타 프로젝트의 경우 리저널센터가 I-526 승인율 실적을 100% 보유한 경우가 많지만 SEPTA II 프로젝트는 개발사가 I-526 승인율 실적 1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thedvr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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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실베이니아 교통시설 재개발 (SEPTA II Project)

펜실베이니아 교통시설 재개발 프로젝트(SEPTA II PROJECT)는 펜실베이니아 주정부 기관인 SEPTA(남동부 펜실베이니아 교통공사)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EPTA는 미국에서 6번 째로 큰 규모의 대중교통시스템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입니다. 필라델피아 출퇴근 인구 80%, 연인원 3억3,000명의 고객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기관입니다.

SEPTA II 프로젝트는 안정적인 교통 인프라 사업에 투자하실 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SEPTA II는 연장옵션이 없는 프로젝트로 5년 만기시 현금 상환이나 비과세 지방채권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DVRC 리저널센터는 이전 프로젝트들 모두 성공적으로 투자자를 모집한 바 있습니다.

미국투자이민은 미국에 50만불, 혹은 100만불을 투자하고 10명 이상의 고용을 창출한 외국인과 그의 가족에게 영주권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투자자는 자격제한이 없으며 투자지역과 상관없이 미국 전 지역에서 자유롭게 거주,학업, 사업이 가능합니다. 수속기간은 약 14~16개월(비자 수속기간 제외)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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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사업예산
  • $ 809,550,000
EB-5 투자자금
  • $ 300,000,000
모집세대
  • 600세대
이자수익률
  • 연간 약 0.25% (파트너십 비용 제외)
고용창출
  • 8,468명(투자자 당 고용창출 14.11명), RIMS II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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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A II 프로젝트 I-526 접수

美 이민국에서 보낸 I-526(이민청원서) 서류 접수증

국민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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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구전략 : AA등급 채권 or 현금

- 심플한 상환 구조: 50만불 현금 또는 SEPTA 채권(AA 등급)으로 상환
- SEPTA가 A 또는 AA 신용등급의 채권으로 상환할 경우 투자자는 채권시장에서 즉시 판매 가능
- 채권이 적격한 투자등급에 미치지 못할 경우 반드시 현금으로 상환하는 계약 조건
▶ 출구전략 자세히 보기



고용창출 :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일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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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IMS II 방식
- 미국에서 6번째로 큰 대중교통 공공기관인 SEPTA가 주관하는 철도시설 재개발 프로젝트
- 예상 고용창출 8,468명 (투자자 1인당 14.11명)
- 공공 인프라 프로젝트 특성상 상업적 성공 여부 상관없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이 가능, 영주권 취득 유리



Rebuilding For Future

펜실베이니아 교통시설 재개발 프로젝트는 남동부 펜실베이니아 교통공사 SEPTA 주관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SEPTA II 프로젝트는 엘윈-와와 역 철도 서비스 복원사업 및 15번가/시청역 재건사업, 변전소 재건사업, Frazer 철도차량 정비소 확장 및 철도 차량 구입 등을 진행합니다.


  • ▣ 15번가 / 시청역 재개발
    - Dilworth 공원 : 새로운 역 입구
    - 15th Street역 : 엘리베이터, 조명 업그레이드, 요금 라인 및 시설
    - Inter-Station 연결 : 복도 확장 및 램프, 통풍 구조 개선, 플랫폼 및 엘리베이터
    - 시청역 : 플랫폼 업그레이드, 계단, 조명, 엘리베이터

    ▣ 변전소 개선·철도서비스 복원
    - 변전소 개선 프로그램 : 전원 구성 요소 교체
    - 철도 종착역 확장 공사 : 1980년 이후에 쓰이지 않았던 철도를 복원하여 기존종착역 (Elwyn역 )을 새로운 종착역 (Wawa역)까지 확장. 다리와 터널 작업. 전력 및 통신 시스템 개선

    ▣ Frazer 시설 확장
    - 벽, 저장, 트랙 및 빗물 관리시설
    - 휠 트루 잉 상점, 기계 공장 확장, 저장 시설 및 트랙 수정에 업그레이드
    - 프레이저 워크샵 확장, 스토리지 트랙 확장, 새로운 청소 트랙, 유틸리티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교통 시설 건물 건설

    ▣ 기관차 도입
    - 13대 지멘스 기관차 도입
    - 제안요청서(Request For Proposal)에 따라 34 대의 멀티 레벨 객차 및 11 대의 멀티 레벨 제어 차량 개발
    - 추가 여객 운송 및 ADA와 안전 기능을 준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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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RC 리저널센터 (사회기반시설 프로젝트 전문)

델라웨어밸리 리저널센터(Delaware Valley Regional Center, LLC)는 펜실베이니아 주정부의 공공 인프라스트럭쳐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는 유일한 리저널센터입니다. 대표인 Joseph Manheim은 Swarthmore Group 등 금융 및 투자관리 분야에서 18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파트너인 Young Ban 이사는 MBA 학위와 미국변호사 자격, CFA(공인 재무 분석가) 자격을 보유한 금융 전문가입니다.

DVRC는 현재 SEPTA, Turnpike Commission 등과 같은 펜실베이나 주정부의 대형 공공기관들에 EB-5 자금을 공급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DVRC 파트너들은 이처럼 주정부 기금은 물론 고액자산가 집단의 자금 운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각종 위험 부담을 가장 잘 이해하는 금융분야 전문가들이 EB-5 투자자들의 이익과 투자금 보호를 우선하여 노력하는 점이 특정 사업분야에만 특화된 다른 리저널센터들과 차별화된 장점으로 꼽힙니다.




프로젝트 동영상





현재 SEPTA 채권 등급

신용평가 Credit Ra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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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 A3/A1
  • AA


상환, 안정장치, 신용등급, 지방채의 안정성 및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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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A
  • A+/AA-
  • A3/A1
  • AA
중국은행
  • A
  • A1
  • A
삼성전자
  • A+
  • A1
  • n/a
LG전자
  • BBB
  • Baa3
  • n/a
대한민국
  • A+
  • Aa3
  • AA-
현대
  • BBB+
  • Baa1
  • n/a

개발사 소개 SEPTA (Southeastern Pennsylvania)

SEPTA는 필라델피아를 주 근거지로 하는 미국에서 6번째로 큰 대중교통기관 입니다. SEPTA는 펜실베이니아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1964년 펜실베이니아 주 의회를 통하여 설립 되었습니다.

SEPTA의 교통시설은 17억2,430만평(서울 10배 크기)을 커버하며, 400만 명의 인구가 이용합니다. SEPTA는 현재 남동부 펜실베이니아의 5개 카운티(Bucks, Chester, Delaware, Montgomery, and City of Philadelphia)에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저지 수도 트렌튼(Trenton)과 델라웨어 주 윌밍턴(Wilmington), 뉴어크(Newark)까지 서비스 제공 지역을 확장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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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A는 DVRC(Delaware Valley Regional Centner)와 “SEPTA I 프로젝트 사업예산의 일부를 EB-5 미국투자이민 자금으로 조달하여 성공적으로 완수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투자자 모두 미국이민청원서(I-526) 승인이 되었으며, 조건해지청원서(I-829)를 제출한 투자자 모두가 승인된 상태입니다.

DVRC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프로젝트에도 EB-5 미국투자이민 자금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DVRC가 펜실베이니아 주정부와 세 번째로 진행하는 SEPTA II 프로젝트는 교통기반시설 재개발 사업이 주요 투자 대상입니다.




DVRC (Delaware Valley Regional Center)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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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DVRC는 2012년도 SEPTA I 프로젝트 당시 I-526 305명 모두 100% 승인
    ▣ PTC I-95 인터체인지 프로젝트(턴파이크)에서 400명의 투자자를 1년 만에 유치
    ▣ DVRC는 펜실베이니아 주정부, PTC(턴파이크), SEPTA와 독점계약 리저널센터


주정부 지원

SEPTA의 자본예산조달은 펜실베이니아 주 법 74장 2013년 Act 89에 의거하여, SEPTA는 매년 대략 예산의 61퍼센트는 주정부로부터 지원받고 있으며, 연방교통부(Federal Transport Authority)의 MAP-21(Moving Ahead for Progress in the 21st Century)프로그램을 통해 37퍼센트는 연방정부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부지원을 강조하는 프로젝트 중 정부기관이 직접 주관하여 EB-5 자금을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지만, 미국투자이민 SEPTA II 프로젝트는 SEPTA가 직접주관하며 프로젝트 완공책임, 대출상환, 고용창출 책임을 가지기 때문에 100퍼센트 정부 프로젝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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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펜실베이니아 주 법 74장 www.legis.state.pa.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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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 교통부 MAP 21 자금지원 시스템 www.fhwa.dot.gov




여러 정치인들의 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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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bert P. Casey, Jr.
미국 상원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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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 Toomey
미국 상원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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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hael Nutter
필라델피아의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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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e Fitzpatrick
미국 국회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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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yan Costello
미국 국회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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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rick Meehan
미국 국회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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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A TEA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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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A 프로젝트 투자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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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정부의 강력한 지원
  • 펜실베이니아 주정부의 핵심 대중교통 시설 재개발 공공사업
    SEPTA의 사업자금은 연방정부와 주정부를 통해 조달 받습니다.
개발사의 I-526 100% 승인 실적
  • 타 프로젝트의 경우 리저널센터가 I-526 승인율 실적을 100% 보유한 경우가 많지만 SEPTA II 프로젝트는 개발사가 I-526 승인율 실적 1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원금상환
  • SEPTA 신용등급, 옵션없는 5년 만기, 현금 또는 채권으로 상환


DVRC v. 다른 EB-5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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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RC SEPTA II, LP 개인 부동산 EB-5 프로젝트
이전 EB-5 프로젝트 100% 성공
  • 대부분 EB-5 실적 전무
A/AA 등급 지방채 발행처는 0.01% 이하의 채무 불이행률을 보입니다.
  • 등급이 매겨지지 않은 대출의 40%가 채무 불이행을 보입니다.
고용창출은 프로젝트의 상업적인 성공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고용창출을 위해서는 프로젝트의 성공유무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대출금 회수는 가장 큰 정부기관의 신뢰도에 달려 있습니다.
  • 원금상환은 프로젝트의 성공에 달려 있습니다.
투자자의 선택에 따라 5년 종료
  • 프로젝트가 매매되지 않을경우나 재융자를 찾지 못할 경우 대출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미국 투자이민, 사업비자
    김용국 외국변호사(미국) : 02-563-5634
    이메일 : usa03@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 미국 투자이민, 사업비자
    김민경 외국변호사(미국) : 02-563-5632
    이메일 : usa07@e-min.co.kr
    프로필 상담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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