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미국투자이민 바로가기
미국투자이민 전체메뉴
세부메뉴

미국투자이민 메인 배너이미지

투자이민 메인콘텐츠

미국투자이민 진행





미국투자이민 마감

One&Only Moonlight Basin 호텔

미국투자이민 이미지2 1순위 담보권 제공
높은 순자산 가치 보유한 개발사
50% 스폰서 지분
미국투자이민 이미지3 충분한 일자리
공사 중, 2022년 Q4 완공 예정
투자자당 52명 예상
미국투자이민 이미지1 TEA 지정
기존 유효한 Rural TEA는 새규정이 발효되면 자동적으로 TEA 자격부여


5성급 초호화 럭셔리 호텔
  • 현재 공사중이며 Montana, Big Sky 내 Yellowstone Club 인근에 위치, 연간 스키어가 70만명에 달하고, 호텔룸당 786명에 달하여 심각한 방부족 상태입니다. 엘로우스톤 공원 연간 방문객은 4.2백만명으로 유효수요가 많습니다. 개발사인 CrossHarbor사가 해당지역의 토지를 80% 정도 보유하고 있어서 호텔 리조트 등의 공급조절이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ightstonegroup.com

개발사

CrossHarbor Capital Partners
  • 스폰서/개발사 - 25년의 역사

    300 건의 거래 - 11개의 별도 투자 펀드 운용을 통한 $12.0B (한화 약 14조원) 이상의 부동산 가치

    연금 펀드, 기부 단체, 국부 펀드, 그리고 50세대 이상 고액 자산 가족을 포함한 50개 이상 기관 투자자 관리

    CrossHarbor Capital 은 Moonlight Basin, Yellowstone Club, 그리고 Spanish Peaks 를 포함한 Big Sky의 개발할 수 있는 땅의 80% 소유 (총 25,000 에이커 - 약 3,604만평)

    지난 11년 동안 Yellowstone Club 지역 내 $3.13 B (한화 약 3조 7천억원) 이상 가치의 부동산을 개발하고 건설하고 분양해 왔음



Big Sky 시장의 기회

  • 공식적으로 3,000~5,000개 객실이 부족합니다.

    129개 객실을 지닌 Marriott Residence Inn (2019년 오픈)과 2021년 Q4에 오픈 될 Montage Hotel을 제외하고는 새로운 호텔의 공급이 15년 이상 없었습니다. 언급한 위 두 호텔은 모두 스폰서인 CrossHarbor가 개발사입니다.

    CrossHarbor 는 Big sky 내 개발할 수 있는 땅의 80% 이상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으로 공급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Big Sky 는 Yellowstone 국립공원과 가장 가까운 리조트가 있는 지역입니다. Yellowstone 국립공원은 해마다 약 42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며, 아시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자금 구조

One&Only Moonlight Basin
  • EB-5 자금의 후순위인 50%의 지분을 스폰서가 제공

    전체 자금 마련되어 있음

    EB-5 자금은 브리지 파이낸싱 대체



국민이주의 사전 허락이나 동의없이 본 프로젝트 관련 본 사이트에서 게재된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의 무단 전재, 재 배포, 인용, 복사 또는 이와 유사한 행동은 금지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심각한 법적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