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 이민개요

영주권자의 혜택

뉴질랜드 영주권을 가진 사람은 공무담임을 제외한 모든 분야에서 내국인과 동등한 권리와 의무를 누립니다.
여기에는 고등학교까지의 무료 교육, 대학 교육의 내국인 학비 적용 등이 포함됩니다.


뉴질랜드 이민 장점


자본 소득에 대해서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즉, 주택 매각 시 양도 소득세를 물지 않습니다.

상속세는 없으며 증여세는 있습니다. 자본의 해외 이동이 자유롭습니다.즉, 뉴질랜드에 투자했던 돈을 제3국으로 재투자하거나 한국으로 환수할 때 뉴질랜드 정부나 기관의 허가를 받거나 신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기한 영주권을 취득하고 나면 현지에 계속 거주하지 않아도 영주권이 유지됩니다.즉, 일년에 한번 또는 몇 년에 한번 방문할 필요도 없습니다.

3년 이상 거주한 사람은 신청을 통해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시민권을 취득하면 호주에서
살면서 직장생활을 하거나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취득한 자격은 호주에서 인정됩니다.


뉴질랜드 이민은 크게 6가지로 구성 됩니다.(한국인의 경우 신청할 수 있는 이민 카테고리)

- 기술이민(Skilled Migrant C)
- 사업이민(Business C)
- 투자이민(Investment C)
- 기업이민/장기사업비자(Enterprise C)
- 가족초청이민(Family Category)
- 인도주의적이민(Humanitarian Category)





공통자격요건

건강진단서

이민 신청자는 뉴질랜드의 공중 보건에 위해를 끼치지 않고, 뉴질랜드의 공공 의료 시설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이민의 목적을 성취할 수 있을 만큼 건강하다는 것을 입증 해야 합니다. 뉴질랜드 이민성에서 지정한 병원에서 건강진단을 받아 그 결과를 신청서에 첨부 해야 합니다.

건전한성격

이민 신청자는 사회에 해를 끼치지 않을 건전한 성격의 소유자임을 확인시켜야 합니다.
따라서 경찰에서 발급하는 신원조회서를 첨부해야 하는데, 다음과 같은 사람은 영주권이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5년 이상의 실형을 선고 받은 사실이 있는 사람
- 지난 10년 이내에 12개월 이상의 실형을 선고 받은 사실이 있는 사람
- 뉴질랜드 또는 다른 나라에서 강제 출국 당한 사실이 있는 사람
- 범죄조직에 연루되었다는 믿을 만한 증거가 있는 사람
- 뉴질랜드에 위협이 될 수 있는 사람







국민이주(주) 미국이민,캐나다이민,호주이민
이민개요
 투자이민
 장기사업비자
 기술이민
 취업이민
 가족초청이민
 학생비자
 기타비자
개관
 국가소개
 생활정보
 금융거래
 의료제도
 복지제도
 교육제도
 
무료 상담센터  
국민이주 즐겨찾기 연혁 회사소개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