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 각 주별 정보 > 온타리오



온타리오(Ontario)
온타리오라는 이름은 이로퀴스 인디언의 언어로 '아름다운 호수(Beatiful Lake)'란 뜻으로 온타리오 호수에서 유래되었다기도 하고 또는 나이아가라 폭포 (Niagara Falls)에서 따온 'Rocks Standing By The Water'(물가의 바위)라고 하기도 한다. 온타리오 주는 캐나다 중심 주로서 이따금씩 "Heartland Province'라고도 한다. 온타리오주는 오대호중 4개에 걸쳐 있으며 이를 통해 미국의 디트로이트, 시카고, 버팔로, 클리브랜드 등과 호수로 연결되어 있다. 불어권 문화와 영어권 문화가 만나는 곳이며 다양한 인종이 조화를 이루며 사는 곳이다. 캐나다 공업중심지로 인구 및 여러 가지 면에서 가장 다양한 주이기도 한다.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2700만명의 관광객이 매년 방문하며 연간 매출량은 40억 달러이다. Toronto, Ottawa, Niagara Falls 및 주요국립공원(Bruce Peninsula, Georgian Bay Island, Point Pelee, Pukaskwa, St. Lawrence Island 등)은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토론토(Toronto) : 금융과 비지니스의 중심지]
토론토는 1615년 유럽의 탐험가에 의해 최초로 발견되었으며 인디언어로 ‘만남의 장소’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캐나다에서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지나는 곳이 바로 토론토이다. 캐나다 최대의 도시 토론토는 인구 약 350만명으로 캐나다 금융과 비즈니스의 중심지로 위성도시를 안고 있어 규모가 매우 크다.
토론토(Toronto), 노스 욕(North York), 이스트 욕(East York), 욕(York), 스카보로(Scarborough), 이토비코(Etobicoke)로 이루어져 메트로폴리탄 토론토를 이룬다.

토론토는 약 70여 민족이 100여 종의 다른 언어를 사용하며 살아가고 있으며 다양한 이민족 사회들 중 특히 중국과 이탈리아계가 굳건히 자리를 잡고 있다.
오대호의 하나인 온타리오호 호반에 위치한 토론토는 미국 동부와도 접근성이 용이하고 나이아가라 폭포까지는 약 두시간이 소요된다. 캐나다의 다른 도시들과 세인트 로렌스
강을 통해 연결되고 있어 캐나다 경제, 운수, 통신의 중심지가 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인 CN타워에서 토론토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고 하키, 야구, 축구 등의 메이저 리그가 벌어지는 온타리오 플레이스를 방문할 수도 있다.

[오타와(Ottawa) : 캐나다의 수도]
캐나다 연방 정부의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수도 오타와는 인구 약 110만명의 도시로 퀘벡 주와 온타리오 주를 가르는 오타와 강 남쪽에 자리잡고 있다.
오타와는 광활한 대지의 국가 캐나다의 수도이긴 하지만 규모는 그리 크지 않다. 그러나 아름다운 공원과 6개의 국립 박물관, 3개의 대학, 갤러리 등 독특한 캐나다의 역사와 전통이 곳곳에서 숨쉬고 있다. 특히 5월에는 오타와 최고의 이벤트인 튜립 페스티벌이 유명하다.



인구 약 12,160,200명(2006년 통계/ 인구의 50%이상이 외국 혹은 캐나다내 타 주로부터 이주)
현지 한국 교민 수 약 6만 3천명
언어 영어 78% 불어 5.3% 기타 16.7%
면적 1,068,580㎢(캐나다에서 2번째로 큰 주)
기후 남쪽의 습한 대륙성 기후와 북쪽의 아북극성 기후. 서풍으로 인한 겨울 폭풍
주 수도 토론토(Toronto : 캐나다 제1의 대도시로 인구 약500만명)
대표도시 토론토, 노스욕(North York), 스카보로(Scarborough), 미시사가
(Mississauga), 해밀톤(Hamilton), 오타와(Ottawa: 캐나다 수도로
인구 약90만명)
국민이주(주) 미국이민,캐나다이민,호주이민
상담신청 상담 예약
수속진행 상황 수속 진행
이민 Q/A 이민 Q/A
이민 신청서류 이민 FAQ
이민 신청서류 신청 서류
이민 수속 절차 수속 절차
이민 카테고리 이민 카테고리
순수 투자이민 순수투자이민
퀘벡 투자이민 퀘벡투자이민
전문인력이민 전문인력이민
경험자이민(CEC) 경험자이민(CEC)
초청이민 초청이민
뉴브런즈윅주 주정부사업이민 뉴브런즈윅주 주정부사업이민
B.C. 주정부 사업이민 B.C.주정부 사업이민
마니토바 주정부 사업이민 마니토바 주정부 사업이민
사스캐츄완 주정부 사업이민 사스캐츄완 주정부 사업이민
기타 주정부이민 기타 주정부이민
 이민 초보 완전정복
생활 법률 생활 법률
현지 이주신고 이주 신고
시민권 취득 시민권 취득
영주권자의 여행증명서 여행 증명서
국적상실 국적 상실
의료보험 의료 보험
SIN Card SIN Card
조기 유학 조기유학
비자거절 비자거절
 수속 관련정보
신체검사 신체검사
신원조회 신원조회
거주여권 거주여권
영주권 발급 영주권 발급
출국준비하기 출국준비하기
 각 주별 정보
 뉴브런즈윅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마니토바
 브리티시 콜럼비아
 사스캐츄완
 온타리오
 퀘벡
 노바스코샤
 알버타
의료직업 의료직업
의사 의사
치과의사 치과의사
약사 약사
간호사 간호사
국민이주 즐겨찾기 연혁 회사소개 로그인 New Brunswick British Columbia Manitoba Quebec Ontario Prince Edward Island Saskatchwan Alberta Nova Scotia